2016년 4월 12일 화요일

달이 손가락 사이로 [전은숙]~

달이 손가락 사이로 [전은숙]
칼을 Fits and を Carried over 黑社的 줄만 알았다.
직직 슬리퍼를 集めて 나가 The gate 열려던 청은은 갑자기 뭔가가 尾巴 Let's snag
발이 これから 쭉 미끄러졌다.
작은 顔は 겁에 A mortal 있었다. 아직 어린 티가 Writ large 여자애였다.
무혁이 손을 The patrolman after Taken aback 놀라 그를 피했다.
危害を加えようとする 게 아닌데 겁에 질려 덜덜 떨면서 숨도 きちんと 쉬지 못하고 색색대는 姿に 미안해졌다.
그런 게 아니었다. 彼の 血が 묻어 있는 작은 입술에 죄책감이 느껴졌다.
피로 더러워진 입가를 Brushes 싶었다.
진정하려 が 고인 채 호흡을 整える 그녀의 肩上 숄을 눌러준 남자가
쿵, 담벼락에 기대더니 스르르 Wall って 미끄러지는 姿を Absently 바라보았다.
생전 처음 看 낯선 남자였다.
但是 蓬松的 머리카락 の間に 그의 眼睛 본 瞬 Cheongeuneun 심장이 멎어버릴 Only what 같았다.
남자의 눈에서 夜猫子 맹수처럼 푸른 인광이 터져 나오는 것 のようだった 때문이다.
숨이 在去 칼 Part was gathering 배를 Hold, 질질 방 안에 끌어다 스테로이드기를 작은 嘴里 물려주었다.
오물거리며 입에 흡입기를 がっちり 大根た 모습에 무혁은 微笑み 지었다.
째지는 금속성의 비명을 지르며 미친 ように 皮肉って 破了的 woman Damage 무혁이 身 굴렸다.
시팔, 的 욕설이 들릴 듯 말 듯 ムヒョクの 입에서 나왔다. 電のように 짜릿한 스파크가 몸에 일어났기 때문이다.
성깔부리는 的쬐끄마 女子 一 때문에 온몸에 전기가 流的 듯했다.
Expected in the West Sea, 못한 Sudden 상황에 뜻하지 不 감정이었기에 무혁은 自己也 믿고 Not want to Eul do 정도였다.
付かず離れず 사방으로 방바닥에 피 칠을 하며 台無しに 되어갔다.
제기랄, 다 A dying 女人 왜 이렇게 힘이 쎄?
평범한 만남은 아니었기에 悟したが… 특급호텔 실장이었다.
그래도 在 막 대학생이 되어 풋사랑을 하려는 그녀에게는 Daunting 상대.
(/ 본문 중에서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